유니티에서 각자 작업할 때는 다들 속도가 빨라서 게임의 완성이 금방 될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았습니다. 그러나, 팀원들의 스크립트와 작업 내역을 하나로 합치는 과정에서 많은 수고가 있었고 그로 인해 작업하는 시간보다도 더 큰 시간을 허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주로 생긴 문제는 싱글턴 패턴에 객체 저장되지 않는 이슈, 소환된 몬스터 중 일부가 움직이지 않는 이슈, 작성한 스크립트가 Git Commit 과정에서 검토 후 했음에도 날라가는 이슈 등이 있었습니다. 그 중 제가 오늘 구현한 부분은 스킬과 스킬 선택창 등을 구현하였습니다. 아직 제작 중이라서 그 게임의 내부에서 제가 구현한 부분은 다음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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