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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니티 스파르타 캠프 6주차

250512 유니티 팀프로젝트 머지 이후

유니티에서 각자 작업할 때는 다들 속도가 빨라서 게임의 완성이 금방 될것이라 믿어의심치 않았습니다. 그러나, 팀원들의 스크립트와 작업 내역을 하나로 합치는 과정에서 많은 수고가 있었고 그로 인해 작업하는 시간보다도 더 큰 시간을 허비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주로 생긴 문제는 싱글턴 패턴에 객체 저장되지 않는 이슈, 소환된 몬스터 중 일부가 움직이지 않는 이슈, 작성한 스크립트가 Git Commit 과정에서 검토 후 했음에도 날라가는 이슈 등이 있었습니다. 그 중 제가 오늘 구현한 부분은 스킬과 스킬 선택창 등을 구현하였습니다. 아직 제작 중이라서 그 게임의 내부에서 제가 구현한 부분은 다음에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